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춥네요.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추운 겨울에 몸 아프면 더욱 고통스럽습니다 ㅠㅠ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미국학생비자 재신청인데요. 미국학생비자 발급률이 생각보다 높지가 않아서 많은분들이 재신청 준비를 하시고 게실겁니다. 그렇다면 미국학생비자 재신청에서 합격할수있는 포인트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미국학생비자를 거절당하셨다면 ​DS-160, 비자신청 수수료 & 세비스피 & 인터뷰예약 등 모든것들 새로 진행해야하죠.

따라서 미국학생비자는 한번에 통과하는것이 비용적인 측면과 시간적인 측면에서도 유리합니다.

뮬론 미국학생비자를 거정당하고 싶어서 거절당하는 사람이 어디있겠냐만은..

 

 

 

 

 

 

우선 DS-160작성은 첫번째 신청때와 다르게 미국학생비자를 거절당한 표시를 하셔야합니다. 작성하시면서 찾으시게 될거에요. 그리고 중요한것은 그때 왜 거절을 당했는지 설명을 하셔야하는데 장황하게 스실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이 거절당했던 이유를 간단하고 명료하게 작성하시면 되는데요. 그래야 영사관이 거절당한 사유를 확인하고 어떤 서류를 보충하였는지 알 수가 있으니깐요. 비자신청 수수료, 세비스피납부 그리고 인터뷰예약 또한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이제 중요한것은 인터뷰를 준비하는겁니다.

 

 

 

 

 

 

 

 

미국학생비자 재발급의 경우는 1차신청때보다 승인률이 더 감소합니다. 하지만 재신청이 무조건 떨어진다는 소리는 아니죠.

자신이 1차때 왜 떨어졌는지에 대해서 파악을하고 그 부분들을 보충하기위한 사항들을 알아놓고 그 부분들 제대로 보충한다면 얼마든지 미국학생비자 재신청에서 합격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학생비자 재신청 인터뷰에서의 태도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인터뷰는 말그대로 인터뷰이기 때문에 사람이 사람을 판단하는겁니다. 따라서 인터뷰어에게 어떤 생각을 가지게 하느냐에 따라서 탈락여부가 갈리기 때문에 얼마나 열심히 공부를 할 것인지, 그리고 미국학생비자발급의 기본 3포인트 (목적,재정,귀국의사) 를 잘 설명해서 영사관을 납득시켜야한답니다.

 

규정과 절차가 까다로워짐에 따라서 더욱 많은 신경을 써야하는 미국학생비자 발급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준비를 하신다면 성공률을 높이는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미국학생비자에 관련하여 문의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이지유학넷을 찾아주세요.​

 

 

 

 

 

 

 

Posted by 이지유학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