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비자 & 미국 어학연수의 선두주자
해외교육법인기업 이지유학넷 부산지사입니다. :D

 

 

 

 

오늘은 이스타비자로 단기어학연수를 다녀온 친구의 후기를 들어볼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지유학넷 부산지사를 통해 미국 뉴욕 Zoni 어학원으로 단기어학연수를 다녀온 박민정입니다. 저는 제 힘으로 미국 어학연수와 미국 여행을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휴학을 하고 아르바이트로 모아온 돈을 들고 미국으로 3달동안 떠나려고 준비했답니다.

 

 

 

 

저는 부산 대연동 쪽에 살고 학교도 경성대라서 그 주변에서 어학원들을 찾고 있던 와중에 21센츄리시티 12층에 있는 이지유학넷을 발견했답니다. 사실 혼자 가기가 너무 무섭고 어려워서 친구와 같이 상담 받으러 갔어요. 근데 생각했던거에 비해서 유학원도 너무 넓고 원장님과 담당직원이 정말 친절했어요.

 

사실 미국 어학연수나 미국여행에 대해서 너무 모르고 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 원장님께서 저의 상황과 재정형편을 보시고 맞춤형 어학연수 코스를 설명해주더라고요! 괜히 19년의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 물론 제가 사기는 당하는게 아닌가 생각해주셔서 다양한 어학원들을 먼저 다 소개해주고 그 다음에 저의 상황에 딱 맞는 어학원을 추천해주는거 있죠?

 

 

심지어 비용은 저렴한데 뉴욕 맨하탄 한복판에 위치해 있는 Zoni 어학원에 대해서 설명해줬어요. 그리고 미국 이스타비자로 어학연수를 합법적으로 진행 할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사실 너무 정보가 없었는데 진짜 알짜배기 정보만 다 가르쳐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미국 이스타비자로 3달동안 미국에 체류할 수 있는데, 그 기간동안 주에 15시간을 넘기지 않는다면 어학연수를 진행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저는 이스타 비자로 떠나기로 굳게 마음을 먹고 Zoni 어학원으로 결정했답니다.

 

사실 미국이나 뉴욕의 물가가 비싸잖아요. 그래서 많이 걱정했는데 Zoni 어학원이 하루에 3시간 수업이라서 나머지 시간은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생활비정도는 벌면서 자급자족 할 수 있었어요. 아 맞다! Zoni 어학원에서 한달동안 수업을 들었는데도 불구하고 100만원정도 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인근 주변 어학원들에 비해서는 반 값도 안되는 가격이래요. 그리고 나머지는 뉴욕 시내에서 일도 해보고 여행도 다녀보고 그런 시간들을 보냈답니다.

 

 

 

진짜 짧은 기간이였지만 평생에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았고, 한국으로 다시 돌아왔지만 언제가는 또 가겠다고 다짐하고 다짐하면서 복학했답니다. 미국 단기어학연수를 위해 신경써준 이지유학넷 원장님께 이렇게 나마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번 여름방학 때, 단기어학연수를 다녀온 친구의 후기입니다.

 

오늘은 여기에서 끝이 아니라!

 

미국에서 가장 저렴한 Zoni 어학원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방학이 얼마남지 않았으니깐

얼른 준비하시고 겨울방학동안 해외에서 영어실력을 키워봅시다!

 

 


 

미국 어학연수 저렴하고 다녀올 수는 없을까?

 

 

A. 물론 다녀올 수 있습니다! 정답은 미국 어학연수 중에 가장 저렴한 Zoni 어학원

 

 

 

 

Zoni 어학원은 뉴욕 멘하탄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서 이동에 정말 편리함을 누릴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어학원의 비용의 절반가격! 절반가격 밖에 되지 않아서 부담 없이 어학연수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스타비자를 통해서 어학연수를 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서 주 15시간 세미 인센티브 잉글리쉬 수업을 저렴하게 진행하고 있어요. 또한 매주 월요일마다 개강을 해서 언제든지 수업을 들을 수 있답니다.

 

 

 

 

 

주 15시간 세미 인텐시스 잉글리쉬 수업 1달과정 130만원

주 15시간 세미 인텐시스 잉글리쉬 수업 2달과정 250만원

 

 

2019년으로 해가 바뀌게 되면 학비가 비싸지기 때문에 지금 등록해셔야지 내년에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 오실 수 있습니다.

 

 

미국 저렴한 어학연수가 궁금하신 부분들은 해외교육법인기업 이지유학넷으로 문의 해주세요.

 

 

이지유학넷 강남지사입니다.

 

이지유학넷 부산지사입니다.

 

 

Posted by 이지유학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