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3월달입니다. 대학교가 개강을 하고 신입생들이 캠퍼스를 환하게 빛내고 있겠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대학생 신입생 여러분들! 그리고 재학생 복학생분들도 아름다운 대학생활 하세요.

직장인분들도 화이팅해요. 이제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다가왔으니 휴일에 나들이 갈 생각에

어느정도 들뜨기는 하잖아요 ㅎㅎ

오늘 다룰 내용은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 할겁니다.

 

 

 

 

 

 부산추천유학원이 어디에요? 라고 하는 사람들에게 해줄수 있는 말은?

부산추천유학원 했을때 어디가 떠오르세요?

저는 호주 필리핀 캐나다 미국 어학연수까지 다녀와서 많은 사람들이 저한테 조언을 구해요

부산추천유학원이 어디냐고. ㅎㅎ 제가 호주를 제외하고는 나머지 국가는 10개가넘는 부산유학원을 돌아다니다가 결국은

같은 유학원에서 진행을 했는데요. 그곳은 바로 이지유학넷입니다. 

 

 

 

 

 

많은 유학원들을 돌아다녀봤는데요. 약간 정답이 정해져있는 것처럼 이야기하는것 같았어요.

제가 캐나다에서 캠브릿지를 따려고 했는데 준비된 돈이 많이없었거든요.

그리고 주위에 유학을 다녀온 친구들에게 조언을 얻었어요. 솔직히 2달이면 캠브릿지 준비는

다 할 수있다고.. 그런데 계속 지금 실력이면 회화과정 2달을 들으시고 캠브릿지 준비반 3달을 들으셔야 한다.

한국에서 영어선생님하던분도 떨어지는 경우가 있다. 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그런 경우도 있겠지만 저는 캠브릿지 코스만 3달 들으려고했는데..

뭔가 계속 학비를 높이려는 느낌..

 

 

 

 

그러다가 제가 오늘의 부산추천유학원인 이지유학넷에 들렸는데요.

정말 좋았습니다. 보통은 어느나라 어학연수 가세요? 라고 해서 호주요 캐나다요! 이렇게 이야기하면

해당 국가 어학원 정보만 알려주는데요. 이지유학넷은 달랐어요.

왜 어학연수를 가려고하느냐. 본인의 영어실력은. 미래의 무엇을 위해 공부를 하는가 부터 시작해서

상담이 시작되었어요. 뭔가 속이 뻥 뚫리는 상담이었어요.

 

 

 

 

 

 

그리고나서 솔직히 한번에 결정을 내리진 않았어요. 정보는 얻을만큼 얻었지만

학비가 더 저렴한곳이 있을수도 있잖아요. 그런데 부산추천유학원 이지유학넷에서는

항상 프로모션을 진행하더라구요.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유학원들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어학연수를 떠날수가 있었으니깐요.

 

 

 

 

서면에 보시면 정말 큰 유학원들 되게많은데요. 부산추천유학원 이지유학넷은

큰 사이즈는 아니었지만 되게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유학원이었어요.

원장님 상담은 정말 다시 말씀드리지만 최고중의 최고였습니다!

 

 


케이스 바이 케이스라고 모두가 만족할수는 없겠지만

저는 정말 추천하고싶은 부산유학원입니다.

캐나다로 떠날때 학생비자부터 보험가입 항공권 숙소 픽업등

정말 모든것을 해결해줬어요. 심지어 보험가입은 무료로 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캐나다에 도착을 했을때 현지에 지사가 있었어요.

캐나다랑 한국이랑 시차가 많이 나서 문제 생기면 골치아프겠거니했는데

현지에 지사가 있어서 바로바로 궁금한것들을 물어봤답니다!

현지 지사에 게신 이지유학넷 직원분들도 매너 짱짱!

 

 

 

 

 

어학연수 준비하시는 분들! 부산추천유학원 찾으시는분들은

이지유학넷으로 한번 가보세요!

제가 여기 연락처 하나 남겨놓을게요~!

 

 

 

이지유학넷 전화번호: 051-610-1556~7

휴대전화: 010-6398-2010

카카오톡: ezuhak100

 

 

 

 

 

Posted by 이지유학넷
,